2015개정 영어 천재 (이재영) 학교 기출 모음

2015개정 영어 천재 (이재영) 학교 기출 모음

안녕하세요!!!! 굿맨입니다. 

 

 

 

이번에도 학교 기출로 돌아왔습니다. 지금 계속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2015 개정 영어 천재 (이재영) 학교 기출 모음입니다. 

 

간혹 창의적인 학교 선생님들께서 신기한 문제를 내시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집단 지성을 이용해서 많은 학교 선생님이 내신 문제를 한 번 체크해본다면 중요 부분들이 아무래도 어느 정도는 가려질 거라 생각이 됩니다. 

 

해서 이렇게 준비했는데요. 사실 최대한 자료를 모아서 이렇게 따로 정리하는 것도 여간 힘든 부분이 아닙니다. 

 

 

일단 1과 먼저 공개 합니다. 추가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저렴하게 나머지 자료도 공개합니다. 사실 너무 자료가 많이 퍼지게 되면 가치도 좀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어 우리반 어떤 애도 이거 풀던데?" 하면 왠지 기분이............ 

 

여하튼 그래서 1과는 무료로 풀고 2 과부터는 저렴하게 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 인원이 되면 더 이상 판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1과 총 169문항입니다. 실제 학교에서 기출로 출제된 내용으로만 구성을 했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이후 내용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해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ggicrew 

 

 

1과.pdf
0.73MB

 

 

 

참 그리고 현재 무료로 풀고 있는 학교 기출문제 자료의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2020/03/08 - [교과서] - [2015년 개정] 영어 YBM 박준언 학교 기출 모음

 

2019/12/08 - [교과서] - [교과서 학교 기출] 2015 개정 영어 NE 능률 양현권 학교 기출 모음

 

2019/12/01 - [교과서] - [교과서 기출문제 모음] 2015년 개정 영어 NE 능률 김성곤 1과~8과 기출문제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