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개정 영어 지학사 민찬규 학교기출 모음

2015개정 영어 지학사 민찬규 학교기출 모음

안녕하세요. 굿맨입니다. ^^ 호~우

 

요즘 학교 기출 문제 요청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바로 2015개정 영어 지학사 민찬규 학교기출 모음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배우던 시절과는 다르게 요즘은 데이터 공유가 많이 빨라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학교 선생님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문제도 매우 창의적으로 내야 하고 최대한 공유된 자료에서와 같은 문제를 내려고 하지 않다 보니 다양하게 출제가 되는데요. 

 

그렇다하더라도 지문 내용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아무리 창의적으로 출제한다 하더라도 포인트는 비슷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런 자료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모쪼록 잘 활요해주시고요. 금번 자료도 역시 유료 요청 자료로써 일부만 무료로 제공을 하게 됩니다. 1과 2과 전체자료를 첨부합니다. 

 

전체 자료의 문제수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500문항 가량 됩니다. 

 

 

혹시 나머지 자료도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 가격에 자료 전체 강의 모든 문제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ggicrew 

 

 

방문 감사드리고요. 1과 2과 파일은 아래 첨부자료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참!! 이번에 칼럼을 시리즈로 연재 합니다. 지문 분석법과 학교 선생님들의 문제 출제 패턴에 대한 글이니 향 후 글이 올라오면 한 번씩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5 개정 영어 지학사 민찬규 학교기출 1과2과.pdf
0.52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