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worth sprinting for?

Is it worth sprinting for?


안녕하세요. 굿맨입니다. 


가끔 영어를 경험하면서 종종 이런 생각을 합니다. 


"내가 한 똑같은 의도의 말은 원어민들은 어떻게 할까?"

How do native speakers say this? 


그래서 저는 유투브를 자주 봅니다. 하지만 영어 교육 컨텐츠는 잘 보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문화의 사람들의 언어 습관이라던지 표현 방식을 

살펴보는 것을 즐깁니다. 

"I love watching everyday life stories on YouTube channels and the ways they deliver their stories."


오늘도 그러던 중 평범한 일상을 보기 편한? 에니메이션을 

이용해서 "썰?"을 푸는 유투버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급하게 학교를 가려고 집을 나섭니다. 

버스를 타야 하는데 저기 멀리 버스가 보이네요.

"I can see a bus in a distance and that seems to be the bus I should take."  



그래서 고민합니다. 뛰어야 할까? 

"Is it worth sprinting for (it)?"


그래 뛰자!! 

"Alright!! We (are) running!! bo~ys" 


근데, 그때 버스가 가버리네요....... 쌰~x"

 But then, there it goes!! MxxxxxFxxxxx



뭐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버스나 지하철 타러 갈 때 뛰어야 하는 상황 있죠? 그럴 때 

"sprint for"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 까지 굿맨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